안녕하세요. 파일썬입니다.

항상 파일썬을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서비스 양도·양수에 따라 2019년 7월 1일부터 파일썬 서비스 제공자가 ㈜오버마인드에서 ㈜아이스토리지로 변경됩니다.

이에 회원님께서 이용하고 계신 파일썬의 원만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2019년 7월 1일 기준으로 ㈜아이스토리지로 회원정보가 이관 예정입니다.
회원님께서는 ㈜아이스토리지로의 회원정보 제공을 거부할 수 있으나 거부할 경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썬 서비스의 이관과 관련된 회사의 세부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공받는 자의 회원정보 이용목적
파일썬 서비스 이관에 따른 지속적인 서비스 제공

회원정보를 제공받는 자
회사명: (주)아이스토리지
주소 : 서울시 마포구 토정로35길 11, 5102호
연락처 : 1600-6093
이메일 : filesuncopy@gmail.com

이전되는 회원 정보의 항목
회원정보 :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연락처, 생년월일, 본인인증 방법 및 정보
각종 포인트 : 이용자 포인트, 판매자 마일리지, 파트너 수익금
기타 : 판매자 등록 게시물, 접속로그, 가입약관 동의 내역
  
이전되는 회원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회원탈퇴) 시까지.(단, 관계 법령에 따라 보관이 필요한 경우 해당 회원정보를 보관할 수 있음.


서비스 이관 이후에도 회원님의 정보는 기존과 동일하게 동의하신 범위 내에서만 이용되며,
관련 법령과 정부 가이드라인이 규정하는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를 준수하여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회원정보 이전 철회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를 통해 회원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철회 시 파일썬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으며, 수령 하신 혜택은 회사의 요청으로 반환 또는 환수 될 수 있습니다.)

언제나 회원님의 소중한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지 않는 태양, 파일썬이 여러분의 문화 생활과 함께 합니다.
감사합니다.